뉴욕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해외공연티켓 할인 판매처, 오쇼!

오쇼는 미국 뉴욕 현지에 법인을 둔 전문 티켓 판매사로서 브로드웨이 뮤지컬 할인 티켓, 라스베가스 쇼 티켓, 런던 웨스트엔드 뮤지컬 티켓을 비롯해 시티패스, 엠파이어 빌딩 입장권, 락펠러 센터 전망대 입장권 같은 뉴욕의 주요 관광지의 입장권을 실시간 할인 판매하는 www.ohshow.net 을 한글과 영어 버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욕 브로드웨이 쇼, 라스베가스 쇼, 런던 뮤지컬을 편리하게 예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실시간으로 뉴욕과 라스베가스 극장을 연결하는 오쇼 웹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뉴욕과 라스베가스에 오지 않고도 웹사이트 상에서 현재 공연중인 쇼 목록은 물론 리뷰와 공연시간, 평점 등을 자세히 찾아볼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쇼 티켓 예매를 실시간으로 할 수가 있습니다. 런던 뮤지컬 역시 가장 다양한 좌석 등급과 티켓 가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0~70%, 까지 할인되는 착한 가격

오쇼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쇼 티켓들의 가격은 정상 가격 (극장에서 구매시, 혹은 브로커를 통한 구매) 보다 10-50% 저렴하며 무엇보다 현지에 오기 전에 티켓 예매를 완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모든 티켓은 극장과 직계약을 통한 정식 루트로 발권되는 200% 정식 티켓 입니다.


실시간 예매 시스템의 구현으로 전 세계의 공연을 가까이!

오쇼의 편리한 티켓 구매 시스템은 미국에서 손꼽히는 메이저 티켓 예매 대행사(Telecharge, Ticket Master ) 및 여행 상품 예매 사이트(Expedia, Travelocity ) 에 공급되는 티켓 예매 시스템과 동일하며 라스베가스 쇼의 경우 태양의 서커스 (Cirque Du Soleil) 같은 프로덕션과 직접 계약을 맺고 365일 안정적인 요금으로 티켓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르고 편리한 해외 쇼 티켓 예매의 지름길, 오쇼!

오쇼는 예매되는 좌석 99% 브로드웨이 쇼의 경우 제일 좋은 등급인 Orchestra 석만을 개런티 하며 라스베가스 쇼는 가장 좋은 등급인 Category 1부터 3까지 다양하고 체계적으로 할인된 요금으로 티켓을 예매, 런던 뮤지컬은 스툴부터 발코니까지 가장 다양한 좌석군과 가격으로 티켓 예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여행은 여행 전문가에게! 티켓은 티켓 전문가에게!

여행이 절반의 기쁨을 가져다 주고 두 배의 감동을 가져올 쇼 예매, 그 동안 해외 사이트들을 돌면서 안전성과 신뢰성에 의심을 품어왔다면 이제 Oh Show를 이용 하십시오. 한국어로 편리하게 쇼핑하시면서 365일 경쟁적인 티켓 요금을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또 여행 오시기전 미리 미리 쇼 티켓을 할인 가격으로 예매 하셔서 여행지에서 표를 구하기 위해 줄서거나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오쇼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