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을 내 발 아래!
뉴욕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 이자,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전망대인 엣지 (EDGE)가 드디어 개장한다.
허드슨 야드 내 니만마커스가 입점한 빌딩 최고층에 위치한 전망대의 층수는 무려 100층,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탑 오브 더 락, 그리고 원 월드 전망대에 이어 4번째로 뉴욕 마천루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감상할수 있는 시설이다.
엣지의 가장 큰 장장점은 유리로 된 큐브 엣지. 실제로 건물 밖으로 튀어나온 유리 엣지는 강화 유리로 만들어 져있어 이 전망대로 나가는 순간 아찔함과 동시에 맨하튼 전체가 내 발 밑에 있는 것 같은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그렇담 엣지가 현재 인기 있는 다른 전망대에 비해 어떤 매력이 더 있을까?
탑 오브 더 락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보이는 뷰로 장사에 성공했다면 엣지는 이 두개 전망대가 손에 잡일 듯이 보인다. 구름과 건물이 한번에 가슴으로 들어오는 듯한 경험.
게다가 서쪽 허드슨 강변에 있다보니 맨하튼 서쪽 남쪽 뷰도 시원 시원하다.
뉴욕에서 가장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루프탑중 가장 유명한 프레스 라운지의 100층 버전이라고 하면 이해가 빨리 될듯 하다.
한국어 최초로, 독점 계약, 현장 가격보다 싸게 싸게 예매되는 엣지 전망대 티켓.
같은 건물에는 복합 쇼핑 장소와 맛집들이 많으니 쇼핑과 식사도 겸하고 그다음 야경. 그리고 그 앞에 베셀을 둘러보는 반나절 코스로 완벽할 것이다.
* 예약은 2시간 단위로 가능하지만, 세부 시간 지정 가능합니다. 예매시 고객 요청란에 시간 적어주세요!
(예, 10:10am~ 12:00pm 선택 -> 탑승 시간: 1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