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앤데일스 보다 강력하고 화끈한 여성 전용 성인쇼!
It's raining men이라는 노래를 아시나요?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온다는 가사의 유명한 곡인데요.
바로 비처럼 내 눈앞으로 내려오는 남자들이 너무나 잘생기고 근육질에 춤까지는 된다면, 어떨까요?
썬더 프롬 다운 스톰은 라스베가스에서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섹시 스트립 쇼 중에 하나 입니다.
8명의 댄서들이 몸매와 얼굴, 매너, 춤으로 여성 관객들을 그야말로 녹이는데요.
그 수위가 칩앤데일즈 보다 높습니다.
남자 댄서들은 귀에 콕 박히는 팝 음악에 맞춰 댄스는 기본이고, 솔저, 소방관, 밀크맨 등으로 변신하면서 다양한 무대를 보여줍니다.
8명 개개인의 프로필만 보면 혼자서 쇼를 해도 팬들이 엄청 많을것 같은 인기 스타 들입니다.
라스베가스에서 성인쇼 한편 관람은 그 자체로 목적이 되기도 합니다.
저급한 느낌이 아니라 컨텐츠는 성인용이지만 라스베가스만의 화려한 엔터테이먼트 기술과 만나 한편의 예술쇼로 승화되는 거죠.
라스베가스에는 남자들을 위한 성인쇼도 무척 많지만, 여자들을 위한 쇼도 엄청 많다는 점.
그래서 엄마랑 딸, "나 이제 결혼해요" " 나 오늘 이혼" 같은 플랭카드를 몸에 두른 외국 언니들이 떼로 입장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만일 처녀 파티의 주인공이라면 더더욱 화끈한 서비스를 공연중에 받을 수 있어요.
옷은 최대한 섹시하게, 블링 블링 악세사리 굿~, 하늘 찌르는 힐은 베리 베리 굿!
예쁘게 꾸미고 하룻밤을 "썬더 프롬 다운 언더"에서 즐겨보시면 그 자체로 좋은 추억이 되실거예요.